데드풀과 울버린 영화 평점 리뷰 정보 후기
영화 정보
영화 : 데드풀과 울버린 Dead Pool & Wolverine / 데드풀 3 Dead Pool 3
개봉년도 : 2024년 러닝타임 : 127분
영화제작 : 미국 (United States)
IMDB 평점 : 8.3 (11K 평가중) 메타스코어 : 55점 (24.07.25 일자 기준)
감독 : 숀레이비 (Shawn Levy)
배우 : 라이언 레이놀즈 (Ryan Reynolds), 휴잭맨 (Hugh Jackman)
스트리밍 사이트 : 극장 시청(시청일 24년 7월)
영화 줄거리
영화 후기 (스포있음)
엔드게임 이후 그동안 나온 마블 영화중에 가장 재밌게 봤습니다.
데드풀이 해냈다
중간 중간 영화안에서 데드풀이 카메라를 잡고 독백하는 장면이 있는데요. 데드풀 1, 2편부터 잡아놓은 데드풀 만의 컨셉으로 해당 장면들도 거리낌없이 자연스럽게 볼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봤습니다.
이번 데드풀3는 데드풀이 마블의 지져스가 맞다는걸 인정하는 영화였습니다.
그동안 마블 팬들이 욕했던 부분들을 영화 중간 중간에 계속해서 언급을 합니다. 예를들어서 '페미니스트 언급' 이라던지 '이제 멀티버스는 지겹지 않냐'라던지 등 많은 부분들을 데드풀식으로 디스하는데요.
'우리가 다 잘못했어'라는 식의 늬앙스가 느껴져서 드디어 마블이 정신을 차린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방심하지 않습니다.)
디즈니의 폭스사 인수가 한몫
또한 디즈니가 Fox를 인수했기 때문에 마블 영화에서 이제는 사용할 수 있는 엑스맨 캐릭터들을 볼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더 재밌게 봤습니다.
이전 엑스맨 시리즈의 팬이라면 이번 '데드풀과 울버린'은 더욱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끝 마지막 엔딩 크레딧에는 이전 엑스맨 시리즈의 영화 촬영 씬들이 지나가는데 기억이 새록새록하면서...좋았습니다.
미친 카메오 배우들
울버린과 데드풀 영화를 빛나게 해주는건 뭐니뭐니해도 영화에 나오는 까메오 출연진들이 큰 역할을 합니다.
저는 해당 영화를 예고편도 일절 보지 않고 봐서 그런지 그냥 영화보는 내내 속으로 '와..대박이다..' 하면서 봤습니다.
크리스에반스, 웨슬리 스나입스의 블레이드, 일렉트라, 그리고 채닝 테이텀이 갬빗 역할로 나옵니다.
이외에도 너무 많은 배우들이 카메오로나와서 언급하기도 힘드네요 ㅋㅋ
근데 영화속 갬빗역을 맡은 채닝 테이텀이 미쳤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개웃겨요 ㅋㅋㅋ
갬빗 나올때마다 영환관에 계속 웃었습니다 ㅋㅋㅋ 진짜 미친건가.
오랜만에 너무 재밌게 본 마블 영화였습니다.
아쉬운점들 로키와 데드풀들
마블의 연타석 노잼 영화와 드라마 덕분에 흥미가 떨어져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로키를 보지 않았는데요.
이번 데드풀3 영화에서는 드라마 로키에 나오는 'TVA'라던가 '멀티버스 시간선'에 대한 이야기가 영화에서 나옵니다.
드라마 로키를 보지않는 시점에서 해당 부분들이 약간의 이해가 필요했고 그냥 모른채로 영화를 보는 느낌도 있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또한 영화 후반부에 나오는 데드풀 군단과 울버린 데드풀 둘의 싸움 장면이 가볍게 지나가서 그 점도 아쉬운 부분중 하나 였습니다.
0 댓글